지식산업센터 ‘BIFCⅡ’, 이달 공급 예정…“쾌적한 사무공간, 워라밸 실현”

부동산 입력 2022-05-19 16:18:48 정훈규 기자 1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BIFCⅡ’ 광역 조감도.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부산 국제금융혁신도시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BIFCⅡ’가 이달 중 분양 예정이다.


19일 분양홍보업계에 따르면 BIFCⅡ는 부산 국제금융혁신도시 내에 지하 5층~지상 45층 연면적 14만 6,553㎡ 규모로, 오피스, 지식산업센터, 지원시설이 함께 들어선다.  


BIFCⅡ는 높이만 최고 45층에 달하는 랜드마크급 규모의 지식산업센터로, 입주사와 직원들을 위해 조경 및 녹지를 곳곳에 조성할 뿐 아니라 각종 지원시설과 공용·휴게공간 등을 갖춰 워라밸 트렌드까지 만족시키는 사무공간을 선보일 계획이다.


BIFCⅡ는 다양한 지원시설은 용도와 테마에 따라 3가지로 구분된다. 먼저 워라밸을 실현할 수 있는 공간 ‘컬처스페이스’에는 휘트니스, 수면실, 근린생활시설 등 입주사 직원들이 휴식이 필요할 때 다양한 활동을 하며 쉴 수 있도록 다양한 복합문화시설이 들어선다. ‘워크스페이스’는 업무를 지원하는 공간으로, 세미나실, 회의실, 라운지 등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별도의 업무공간이 자리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그린스페이스’는 입주사 직원들에게 충분한 휴식과 여유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공간으로, 영파크몰, 그로잉가든, 클라우드가든 등 다양한 테마가 있는 조경과 휴게공간으로 꾸며진다. 이렇듯 BIFCⅡ 지식산업센터는 다양한 지원시설을 통해 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하는 만큼 입주기업의 효율과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BIFCⅡ 지식산업센터는 천장고를 높이고, 가변성을 고려한 단계별 모듈형 평면으로 계획돼 입주기업이 필요에 따라 공간을 맞춤형으로 설계할 수 있는 점도 돋보인다. 특히 타 사무실 대비 높은 2.9m의 천장고는 쾌적함과 극대화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BIFCⅡ는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외관특화 디자인이 적용돼 비즈니스 랜드마크로서의 상징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분양홍보관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동 일원에 마련됐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