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건설,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 청약 접수

S경제 입력 2022-04-09 10:00:0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 투시도 [사진=금성백조건설]

금성백조건설은 오는 12일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의 1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화성시 비봉지구 B-3블록에서 선보이는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5층, 10개 동, 총 917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76㎡ 442가구와 84㎡ 475가구로 구성됐다.


단지는 전세대 남향 위주 구성과 4-Bay 맞통풍 구조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단지 중앙에는 축구장 약 3배 이상 크기의 오픈스페이스를 조성해 넉넉한 동간거리와 바람길, 통경축으로 조망을 극대화 했다.


또한 세대 내에는 천장고를 2.4m로 설계해 개방감을 높였고, 대형 드레스룸과 팬트리로 수납 공간을 넉넉히 확보했다. 이외에도 지하주차장 LED 디밍, 초절전 LED전등, 고효율 기자재 사용, 전력회생형 엘리베이터 설치 등 관리비 절감을 위한 다양한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특히 비봉지구 중심 입지에 위치해 있으며, 비봉IC, 수인분당선 야목역을 이용해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향후 2025년 예정인 KTX 어천역이 개통되면 교통망은 더 좋아질 전망이다.


단지 인근으로 만찬산, 왕래봉산, 동화천 등이 있고 단지 바로 뒤 조성되는 근린공원과 단지내 산책로가 연계돼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옆 유치원과 초등학교 용지가 있고, 도보권에 중학교가 예정돼 원스톱 교육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오는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1순위, 13일 2순위 청약을 접수한다. 당첨자는 19일 발표하며, 정당 계약은 5월 2일~6일 5일간 진행된다.


분양 관계자는 “화성 비봉지구의 최중심 입지에서 학세권, 공세권, 몰세권 입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 단지는 합리적인 가격에 거주의무기간도 없이 분양 받을 수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평동 수원역 인근에 위치하며,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제로 방문이 가능하다. 입주는 2025년 1월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