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건강기능식품 ‘이너비 인텐스 콜라겐’ 출시

산업·IT 입력 2022-04-06 11:08:16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너비 인텐스 콜라겐’ 신제품 이미지. [사진=CJ제일제당]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가 ‘이너비 인텐스 콜라겐’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너비 인텐스 콜라겐’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 보습’ 기능성을 인정 받은 ‘Collactive 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Collactive 콜라겐펩타이드’는 북대서양 청정 바다에서 잡은 프랑스산 흰살 생선에서 뽑아낸 원료로, 업계에서 처음으로 콜라겐 제품에 활용했다. 


특히 해당 원료는 300달톤 이하의 저분자 형태로 체내에 빠르게 흡수돼 피부속 조직을 콜라겐으로 더 탄탄하게 채워줌으로써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거쳐 피부 보습과 탄력에 유의미한 개선이 있음을 확인했다. 


또한, CJ웰케어의 독자적인 배합 기술로 비타민C, 비오틴, 판토텐산 성분을 더해 항산화 효과를 한층 높였다. 


국내 이너뷰티 시장은 약 6,000억원 규모로 추정된다. 이 가운데 콜라겐 성분을 담은 제품이 절반을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식약처로부터 효능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콜라겐 원료’를 함유한 제품의 비중은 3%대에 불과해 ‘이너비 인텐스 콜라겐’에 대한 시장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독보적 기술력으로 이너뷰티 시장을 연 이너비가 차별화된 효능의 콜라겐 제품으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간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너비 인텐스 콜라겐은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