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뱀미디어 "K-STAR, 4월 봄 개편...자체 콘텐츠 강화"

증권 입력 2022-04-01 17:26:04 수정 2022-04-01 19:17:56 배요한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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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국내 대표 콘텐츠 그룹 초록뱀미디어는 1일 연예버라이어티 채널 ‘K-STAR(케이스타)’가 오리지널 콘텐츠를 앞세워 봄 개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최근 방영을 시작한 MBN과의 공동제작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2편이 주목된다.

 

방영전부터 큰 화제와 이슈를 모았던 <고딩엄빠> 10대에 부모가 된 고등학생 엄마아빠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낸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OTT 인기프로그램 상위권을 차지하며 매 회차 시청률도 상승하고 있는 추세다.

 

또한야구 역사의 한 획을 그었던 레전드 스타들의 화려한 복귀를 진정성 있게 담아낸 은퇴 번복 버라이어티’ <빽 투 더 그라운드>도 지난 29일 첫 방송 이후 야구 덕후들을 중심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고딩엄빠> <빽 투 더 그라운드>는 매주 화요일 밤 8시와 9 40분에 각각 방송된다.

 

올 상반기에는 탄탄한 제작능력을 갖춘 초록뱀미디어의 구작들도 만나볼 수 있다자체 최고 시청률 51.9%를 기록한 <주몽>과 한국판 슈퍼 히어로의 유쾌통쾌 퓨전 사극 <전우치>, 시트콤 인기를 부활시킨 거침없이 하이킥등 많은 사랑을 받은 명작들도 함께 편성하여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케이스타 관계자는 초록뱀미디어의 뛰어난 제작역량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경쟁력 있고퀄리티 높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편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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