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앵콜 락 페스티벌’ 개최

산업·IT 입력 2022-04-01 10:56:08 문다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홈플러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홈플러스가 오는 3일까지 앵콜 락 페스티벌을 다시 한번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락 페스티벌’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최초의 그룹 통합 세일이다. 이 기간 인기를 모은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3월 한 달 동안 진행된 락 페스티벌에 하루 평균 65만명의 고객이 방문해 총 누적 고객 수 약 2000만명을 기록했다매출도 큰 폭으로 올랐다. 대표 품목인 한우123% 신장했다. ‘위스키와 밀키트’ 품목도 각각 84%, 69% 뛰었다.

 

홈플러스는 앵콜 락 페스티벌을 개최해 고객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춘다이번 행사에도 마트부터 몰익스프레스온라인까지 홈플러스 전 채널이 참여한다각 채널 별로 ▲마트 ‘7대 상품 50% 할인’ ▲온라인 익스프레스 온라인 신규 고객 특별 혜택’ ▲몰 패션/리빙 최대 50%’ ▲익스프레스 익스프레스 단독 상품 기획전’ 등을 전개한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장바구니 물가 부담 없이 좋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