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봄맞이 시즌음료 ‘크림샷 라떼’ 출시

산업·IT 입력 2022-03-31 17:04:57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봄 시즌 한정 신제품 '크림샷 라떼' 이미지. [사진=이디야커피]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이디야커피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시즌 한정 신제품 ‘크림샷 라떼’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크림샷 라떼’는 에스프레소의 깊은 맛에 우유와 견과류의 고소함, 크림의 달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로, 에스프레소, 우유, 크림 등 기본 재료를 활용해 밸런스 있는 라떼를 구현했다.


특히 에스프레소를 샷이 아닌 크림 형태로 우유 위에 가득 올려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레귤러 단일 사이즈로 차가운 음료로만 제공되며, 오는 6월 30일까지 3개월 간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판매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는 물론 이디야오더,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통한 픽업 주문도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 기념해 오는 4월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매장에서 ‘크림샷 라떼’ 구매 후 이디야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하는 고객에게 두 배로 적립해준다. 

여기에 이디야커피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소식받기’를 누르면 ‘크림샷 라떼’ 30% 할인 쿠폰을 3만장 한정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완연한 봄 날씨와 어울리는 이번 신제품은 풍성한 에스프레소크림의 풍미는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구개발을 통해 이디야커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음료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