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소통 본격화"…이디야커피, 메이튜 콘텐츠 티저 공개

산업·IT 입력 2022-02-28 11:49:58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메이튜' 콘텐츠 티저 영상 이미지. [사진=이디야커피]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이디야커피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근무하는 4명의 아르바이트생인 '메이트'와 함께하는 ‘메이튜’ 콘텐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티저 영상은 4인 4색 ‘메이튜’(메이트 유튜버)의 아르바이트 경험, 제품 등에 대한 솔직하고 자유로운 리액션을 보여준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1월 20일부터 2월 2일까지 2주 간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와 이디야 멤버스,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지원자 접수를 받았다. 이후 인터뷰를 거쳐 이디야 메이튜 콘텐츠를 이끌어 나갈 최종 4인이 선발됐다. 


이번 ‘메이튜’ 콘텐츠를 통해 이디야커피는 메이튜 4인의 일상 속 모습을 보여줌과 동시에 MZ세대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들은 약 4개월 동안 월 2회 금요일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디야커피 매장에서의 첫 근무 이야기부터 메이튜에 신청, 선정되기까지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려주는 토크형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MZ세대를 대표하는 이디야 메이튜 4인을 통해 이디야커피와 MZ세대들의 생각에 대해 재미있게 풀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유튜브와 메타버스 등 여러 활동을 통해 다양한 세대와의 소통 창구를 지속적으로 넓힐 것”이라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