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ESG 슬로건 공모
[사진=아시아나항공]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ESG 경영 활성화를 위한 ESG 슬로건 공모한다고 18일 밝혔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아시아나항공 내부 평가단이 ▲주제에 대한 적합성 ▲독창성 ▲창의성 ▲간결성 ▲활용성 등을 심사해 3월 중 발표한다. 최우수상에게 사이판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2매를, 우수상에 선정된 10명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조영석 아시아나항공 ESG TF 상무는 “아시아나항공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ESG 경영 방향성을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 나간다는 취지에서 아이디어를 공개 모집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지난해부터 ESG 태스크포스를 출범시켜 ESG 모범 규준을 채택하고 ESG 경영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ESG 경영 초석 마련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왔다. 올해는 ▲ESG 전담팀 신설 ▲ESG 위원회 신설 ▲친환경 사업 전개 등 ESG 경영 실현에 박차를 가한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