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함양고종시곶감 특판행사 준비 완료

전국 입력 2022-01-03 15:36:42 이은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1월 7~9일까지... 코로나19 예방 특판행사 및 비대면 라이브 커머스 등 진행

함양군이 정부의 위드코로나 방침에 의거, 제6회 함양고종시 곶감축제를 취소하고 현장 특판행사 및 라이브 커머스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함양=이은상기자] 함양군이 정부의 위드코로나 방침에 의거, 6회 함양고종시 곶감축제를 취소하고 현장 특판행사 및 라이브 커머스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군에 따르면 지속적인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으로 곶감 생산농가의 판로확보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17일부터 9일까지 상림공원 일원에서 특판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군은 당초 트롯가요제를 비롯하여 가요콘서트, 버스킹을 비롯하여 다양한 참여형·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 농가 소득향상에도 기여하기 위해 곶감축제를 준비해 왔다.

 

이번 온·오프라인 특판행사는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방역패스를를 비롯하여 정부의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한 가운데 진행된다.

 

첫째날에는 비대면 쇼핑, 라이브커머스와 개막식을 시작으로 유명 요리사인 이원일 쉐프와 함께하는 곶감 푸드쇼 유튜브 촬영을 진행할 예정으로, 다양한 연령대에서 곶감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를 선보인다.

 

둘째날에는 라이브커머스와 소상공인 방송원더풀 내고향과 원음방송정겨운 우리가요2개의 케이블 방송이 촬영된다. 출연진에는 강진, 박정식, 김국환, 조문식 등이 나설 예정이다.

 

상림공원 인근에 마련된 곶감 특판행사장에서는 7일부터 9일까지 현장에서 직접 명품 함양곶감도 만날 수 있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우리 농가들과 군민 모두가 합심하여 준비한 함양고종시곶감 특판행사 대박 완판을 기원한다코로나 시기 어려움을 겪는 지역농가와 함양군을 위해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효기 곶감축제위원장은 함양을 방문하시기 어려운 분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특판행사 기간동안 무료배송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바란다고 전했다. dandibodo@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은상 기자 보도본부

dandibodo@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