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근교 즐겨요"…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오픈

산업·IT 입력 2021-12-30 10:11:59 수정 2021-12-30 11:37:39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조감도. [사진=스타벅스]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스타벅스 코리아가 북한강과 주변 자연을 바라보는 전망을 가진 리저브 매장 '더북한강R점'을 오는 1월 7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반려동물과 아웃도어 등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더북한강R점에 기존 매장과 차별화한 새로운 공간을 구성하고 여러가지 편의 시설을 마련했다.


더북한강R점은 야외 옥상을 포함해 총 4층에 걸친 300여석 규모로, 매장 내부 공간의 간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북한강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대형 창을 마련했다.


1층부터 3층까지는 일반 메뉴 주문 공간을 비롯해 스타벅스의 프리미엄 커피와 특화된 티바나 티를 즐길 수 있는 리저브 바를 함께 운영한다. 


4층 루프탑 공간에서는 주변 자연 풍경을 감상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고, 강변을 배경으로 하는 포토존도 마련된다.


또한, 국내 스타벅스 최초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펫 파크 공간을 조성했다. 넓은 야외 공간에서는 야외 전시회 및 체험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차량 90여대가 동시에 주차가 가능한 주차 공간을 갖췄다. 여기에 지속가능성 전략에 맞춘 인프라 구축의 일환으로 전기차를 위한 충전 시설도 설치해 총 3대의 전기차 충전을 위한 주차 공간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자전거길을 이용하는 야외 활동 고객을 위한 전용 공간도 조성했다. 최대 30여대의 자전거와 바이크를 주차할 수 있는 별도 공간을 구성했다. 


송호섭 스타벅스 대표이사는 “더북한강R점은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과 인테리어를 제시해 고객이 직접 찾아가서 체험하고 싶은 매장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기존 도심 속 매장에서 경험하지 못한 특화된 요소를 반영해 지역 사회 및 주변 환경과 함께 어울리는 장소가 될 수 있는 다양한 매장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