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2021년 열심히 일하는 팀장 선발…구영태 (혁신기업도시과), 김소현(농촌자원과)

전국 입력 2021-12-21 16:31:23 강원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팀장에게 성과 상여금 우대 및 교육훈련 우선 선발 등 인센티브 부여

구영태 팀장(왼쪽), 김소현 팀장(오른쪽).[사진=원주시]

[원주=강원순 기자]강원 원주시는 21일, 구영태 (혁신기업도시과), 김소현(농촌자원과) 팀장을 올해 열심히 일하는 팀장으로 선발 했다고 밝혔다. 


‘열심히 일하는 팀장’ 선발은 팀장이 단순 검토자가 아닌 실무를 통해 개인 역량을 발휘하는 조직의 핵심 지위임을 인식시켜 일하는 공직풍토를 조성하고 조직의 활력과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2020년 도입된 제도로서 올해 2회째를 맞이했다.


시는 분야별 업무 실적에 대한 서면평가와 온라인 다면평가를 거쳐 사업추진 분야 구영태 특수사업팀장, 일반행정 분야 김소현 생활지원팀장을 최종 선발했다.


구영태 팀장은 ▲원주-여주 복선전철 ▲원주-제천 복선전철 ▲중앙선 수도권 전철과 광역급행철도 연장사업을 위해 인접 시군과 공동용역을 추진하는 등 국가 철도망 구축계획 반영과 중부권 교통연결 철도망 확장에 기여했다.


김소현 팀장은 국가 공모사업 선정 등을 통해 ▲원주시 특산 자원 활용 대표 관광먹거리 상품개발 ▲관광문화도시 원주시 위상 제고▲농가소득 증대 등 도농상생 모델 구축에 기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원주시는 이들에게 성과 상여금 우대 및 교육훈련 우선 선발 등 인센티브가 부여된다./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강원순 기자 보도본부

k10@sead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