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틀뱅크, 2021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증권 입력 2021-12-20 09:38:12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테크핀 기업 세틀뱅크는 20‘2021 벤처창업진흥 유공 포상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벤처창업진흥 유공 포상은 혁신 성장을 이끄는 우수 벤처기업과 창업기업을 발굴하고 격려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매년 주최하는 행사로 1999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23회째 개최됐다.

 

세틀뱅크는 뛰어난 결제 기술력과 미래 성장 가치를 인정 받아 벤처기업부문 장관 표창을 받았다. ‘벤처기업부문 포상에서는 기술·경영 등의 혁신 능력이 탁월하고 대외 경쟁력이 우수하며 기업윤리와 사회공헌도가 높은 벤처기업을 선정한다.

 

세틀뱅크는 공공기관을 비롯해 이커머스, 배달 플랫폼 등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전자금융 및 결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계좌 기반의 간편현금결제 서비스를 론칭하여 국내 현금결제 시장의 혁신을 이끈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최종원 세틀뱅크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결제 분야의 혁신을 지속하며 핀테크 산업 내 여러 창업 기업들이 모범적인 선례로 삼을 수 있는 벤처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2022년에는 B2B 시장에서 검증받은 기술력과 네트워크 역량을 기반으로 B2C 신사업을 더욱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