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2021 MAMA’ 타이틀 스폰서 참여

S문화 입력 2021-11-25 09:00:0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틱톡이 12월 11일  생중계 예정인 아시아 최대 음악 시상식 ‘2021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2021 MAMA)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 투표 이벤트와 독점 숏폼 영상으로 전세계 팬들의 즐거움을 더한다고 전했다.


이번 2021 MAMA에서는 올해의 가수, 올해의 앨범, 올해의 노래, 월드와이드 아이콘 4가지 대상 부문이 '틱톡' 타이틀과 함께 수상될 예정이며, '틱톡 페이보릿 모먼트(TikTok Favorite Moment)' 특별상이 신설된다.


'틱톡 페이보릿 모먼트'는 올해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틱톡에 올린 20개의 숏폼 영상 중 최고의 영상을 뽑는 상으로, 전세계 케이팝 팬에게 사랑받은 콘텐츠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투표는 11월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로 틱톡에서 누구나 일 1회 투표할 수 있다.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2021 MAMA’ 오프라인 공연 티켓도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시상식 당일 참석 아티스트들의 레드카펫 내 틱톡존 영상과 수상자들의 특별한 백스테이지 틱톡 영상 등 다양한 숏폼 영상들이 2021 MAMA 틱톡 계정(@mnetmama)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백선아 틱톡 코리아 마케팅 총괄은 "틱톡은 타이틀 스폰서로서 국내 대표 시상식인 2021 MAMA와 함께 만들어 낼 시너지가 무척 기대된다"며 "다양한 파트너십과 콘텐츠를 통해 틱톡 커뮤니티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틱톡은 2021 MAMA 외에도 올해 백상예술대상과 청룡영화상의 스폰서로 참여한바 있으며, 최근 진행된 2021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AMA)의 독점 투표를 진행하는 등 국내외 주요 시상식과 함께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