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토지신탁, ‘구례 트루엘 센텀포레’ 11월 공급예정

S경제 입력 2021-11-23 08:35:4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대한토지신탁은 전라남도 구례 백련리 일원에 들어설 예정인 지하2층~지상20층 4개동 총 247세대 규모의 ‘구례 트루엘 센텀포레’ 공급에 나선다고 밝혔다.


단지는 일조와 채광이 풍부한 4베이 구조의 전용면적 84㎡ 타입으로 대형팬트리와 넉넉한 보조주방, 알파룸, 드레스룸 등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특히 트루워킹케어선반, 후라이팬 전용서랍, 수납형 욕조에이프런 등 자투리 공간을 쓰임새 높은 공간으로 재탄생 시킨 틈새수납과 삼성IoT플랫폼의 스마트홈 시스템, 주차관제시스템, 무인경비, 무인택배시스템 등 안전을 위한 시스템과 다양한 에너지절감 및 친환경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피트니스센터, 스터디룸, 북카페, 실버라운지 등 수준 높은 커뮤니티 시설과 잔디광장, 물빛마당 등 입주민들의 쾌적한 생활을 위한 조경과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한 맘스스테이션 도 장점이다. 


또한 도보권에 위치한 구례북초 및 대형마트, 서시천체육공원, 공설운동장, 구례보건의료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시공사 일성건설은 “지금까지 구례의 어떤 아파트보다 설계나 커뮤니티가 우수한 최고의 아파트를 짓는 것이 목표다”라며 “주민들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일상은 물론 품격과 자부심까지 선물할 수 있는 진정한 명품 주거단지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례 트루엘 센텀포레’ 모델하우스는 구례군 구례읍 봉북리에 오픈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