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12월 분양 예정

부동산 입력 2021-11-16 09:34:04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투시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에서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는 지하 5층~지상 44층, 4개동, 전용면적 84㎡의 단일 면적으로 총 460실 규모로 조성된다. 주택형별로 살펴보면 △84㎡A 191실 △84㎡B 153실 △84㎡C 116실 등 최근 주택 수요자들의 실거주 주거 선호도가 높은 평형으로만 구성됐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는 천안 불당신도시의 원스톱 생활 인프라 공유가 가능한 입지에 있다.


우선, 단지는 천안아산역(KTX·SRT)과 아산역(1호선·장항선)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KTX를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40분대, SRT를 이용하면 수서역까지의 30분대로 소요돼 서울 중심권역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반경 1km 이내에는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모다아울렛, CGV, 불당 카페거리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이 위치해 있다. 천안시청과 천안종합운동장, 이수병원 등 관공서와 체육시설, 의료기관도 인근에 위치해 있어 이용이 쉽다. 이와 함께 장재천 산책로와 호수공원, 불당천을 비롯해 용곡공원, 하늘맞이공원, 지산체육공원, 월봉산 등이 인접해 있어 풍부한 녹지공간을 갖췄다.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만큼 아파트 대비 청약, 대출 등 규제에서도 자유롭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없이도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오피스텔 분양권의 경우 취득세 계산 시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아파트 청약 시에도 주택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비규제지역에 따른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힐스 에비뉴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단지 내 상가 분양도 동시 진행된다. 해당 상가는 지상 1층에 마련되며, 15개 호실(예정) 계약면적 2,516㎡으로 조성된다.


힐스 에비뉴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는 단지 내 상가로 전체 460실의 고정수요가 기대된다. 특히 상가는 천안아산역(SRT·KTX) 역세권에 위치해 유동인구 확보에 유리하다.


현대엔지니어링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는 KTX와 SRT의 이용이 가능한 천안아산역 역세권 입지에 있고, 백화점 등 불당신도시의 원스톱 생활 환경을 공유할 수 있는 우수한 입지조건을 갖춘 오피스텔”이라며 “특히, 지난해 천안시가 규제지역에 포함되면서 인접한 아산시로 비규제지역 풍선효과가 나타나는 상황에서, 우수한 입지조건을 갖춘 힐스테이트 브랜드 오피스텔로 공급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의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일원에 들어설 예정이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