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부성종합건설, ‘이안 더 센트로 의정부’ 이달 분양

부동산 입력 2021-11-12 15:21:28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안 더 센트로 의정부’ 투시도. [사진=대우산업개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대우산업개발㈜과 ㈜부성종합건설은 이달 중 경기도 의정부시에 ‘이안 더 센트로 의정부’ 분양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이안 더 센트로 의정부’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일원에 지하 5층~지상 29층의 프리미엄 주상복합아파트로 전용 84㎡A 102세대, 84㎡B 52세대, 총 154세대의 규모로 들어선다. 


단지는 의정부시 핵심 입지에 조성돼, 각종 개발 수혜를 한 몸에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우선 ‘이안 더 센트로 의정부’는 2026년 GTX-C노선이 개통예정에 있는 의정부역을 도보로 약 6분대에 이용 가능한 역세권 단지로, GTX 개통시 전국 최대 업무지구인 강남구 소재 삼성역까지 약 16분이면 이동 가능할 전망이다. 


여기에 의정부역은 이미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노선이 운행 중으로, 종로, 광화문 등 서울 도심권 출퇴근에 유리한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의정부역에서 1호선 탑승 시 10분내로 도봉산역 7호선까지 접근 가능해 향후 GTX-C노선 개통 시 경기 동북권의 교통의 요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단지는 의정부 경전철 의정부 중앙역도 가까우며, 구리~포천고속도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여 수도권 전역으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또 단지에서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과 각종 먹거리, 쇼핑시설이 위치한 의정부 로데오거리(행복로)가 가깝고,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가 조성된 중랑천이 바로 인접해 있다.


한편, 이안 더 센트로 의정부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