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HIC, 과천사옥 신축공사 기공식 개최…2023년 준공 예정

증권 입력 2021-10-27 15:02:30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RFHIC27일 경기도 과천시 지식정보타운 일원에서 'RFHIC 과천사옥 신축공사 기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RFHIC 과천사옥은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식기반산업용지 내 대지면적 6,362(1,925), 연면적 36,305(1982)에 지하 3층 지상 12층 규모로 20236월 말에 준공할 계획이며, 시공은 CJ대한통운 건설부문이 맡았다.

 

특히, 과천사옥은 건물 외관 마감에 알루미늄 패널을 적용하여 입체적으로 빛을 표현할 수 있게 설계함으로써 선한 빛으로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기업 미션을 건축적으로 표현하였다.

 

RFHIC 관계자는 “2023년 하반기에 준공될 과천사옥은 무선통신 및 방산사업의 확대와 RF에너지 등 신규사업 본격화를 위한 헤드쿼터로 활용할 계획이라며 계열사인 RF시스템즈의 기업부설연구소도 과천사옥으로 이전하여 기술 혁신과 연구개발(R&D) 역량을 강화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RFHIC는 기존에 운영하고 있던 무선통신 및 방산사업 외에도 무선주파수(RF)에너지 분야까지 사업을 본격 확대한다고 밝혔다. 질화갈륨(GaN) 트랜지스터 등을 적용시킨 반도체형 마이크로웨이브 제너레이터(Solid-State Microwave Generator)를 수소 생산 설비와 같은 다양한 RF에너지 분야에 적용시키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
현재 국내외 기업들과 기술 적용 등을 논의하고 있는 만큼 내년에는 본격적인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