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방, 하반기 개발직군 대규모 채용 실시…"전면 원격근무"

부동산 입력 2021-09-17 10:50:55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용산역 LED 디스플레이 직방 광고 이미지. [사진=직방]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직방은 프롭테크 서비스 강화를 목적으로 개발직군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17일부터 1015일까지 약 한 달간 개발직군을 모집하며, 해당 기간에 지원한 경력직 개발자에게는 1억원 상당의 사이닝 보너스를 지급할 예정이다.

 

직방의 개발직군은 서비스 개발과 메타폴리스(Metapolis) 개발을 맡고 있는 서비스개발그룹 직방의 IT 인프라 및 보안을 담당하는 CTO데이터 분석과 데이터 엔지니어링 부문의 데이터그룹 등 세 개 조직으로 나뉘어 있다.

 

현재 직방은 본사로 사용하던 사무실을 폐쇄하고 전면 원격근무(클라우드 워킹) 제도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직방의 원격근무는 직방이 개발한 메타버스 협업 툴인 메타폴리스에 출근해 근무하는 것을 일컫는다. 대표와 임원을 포함해 전 직원이 메타폴리스로 출근한다.

온라인상으로 연결만 돼 있다면 장소가 어디라도 일할 수 있는 것이다.

 

여선웅 직방 부사장은 기술로 공간을 혁신하고자 하는 큰 목표를 위해서 IT 인력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입사하게 된다면 본사와 가까운 거주지나 교통편을 알아볼 필요 없이 직방의 메타폴리스에 접속만 하면 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직방은 온라인 원격근무가 가능할 수 있도록 원격근무 환경 조성비 100만원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자기관리비와, 레슨비를 비롯해 다양한 오프라인 경험을 위해 1년에 한 번씩 리프레시 휴가를 지원한다.

 

채용 전형은 지원서 접수 후 코딩테스트가 진행되며 총 3차에 걸친 면접이 진행된다. 상세 모집 요강 및 팀과 직무 소개는 직방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