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연정훈과 함께한 ‘Thank유 1004챌린지’ 성황리 종료
[사진=인스타그램 Thank유 1004챌린지]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는 국산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Thank 유 캠페인’이 어느덧 2개월이 지났다고 밝혔다.
‘Thank 유 캠페인’은 미닝아웃의 의미를 담아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실천하겠다는 목표 아래 ‘Thank유 1004챌린지’, ‘Thank유CC 영상 공모전’, ‘Thank유 산타클로스’의 3가지 프로그램으로 7월부터 오는 11월까지 5개월 동안 진행되는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다.
‘Thank 유 캠페인’의 프로그램 일환인 ‘Thank유 1004챌린지’는 참여자가 소비한 유제품과 하트 또는 수화로 ‘U’를 만들어 사진을 찍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해 행복의 가치를 실천하는 범국민 참여형 챌리지이다.
이번 챌리지에는 지난 2개월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2천명이 넘는 사람들이 서포터로 참여했으며 8월말 기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4,000여명, 공식 유튜브채널 구독자 700명 등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확산되고 있다.
[사진=연정훈과 함께하는 Thank유 1004챌린지]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