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충주신도시 월드메르디앙 엔라체' 새로운 랜드마크 성장 기대

부동산 입력 2021-08-03 15:17:56 설석용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충주신도시 월드메르디앙 엔라체' 광역조감도. [사진=우석건설]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충북 충주시 대소원면에 들어서는 ‘서충주신도시 월드메르디앙 엔라체’가 향후 새로운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충주신도시 월드메르디앙 엔라체’는 수 전 세대를 요가 많은 전용 84㎡로만 구성했고, 각 평면마다 특색을 더해 수요자가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맞통풍 판상형 구조가 적용되는 84㎡A는 탁 트인 개방감과 넉넉한 햇살이 돋보이며, 트렌디하면서도 품격있는 인테리어가 특징적인 84㎡B는 맞춤형 수납공간, 펜트리 설계 등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특히 친환경 단지설계도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차 없는 중앙광장을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단지를 조성할 계획이며, 입주민이 시원함과 청량감을 만끽할 수 있도록 물놀이 바닥분수도 설계할 예정이다. 여기에 확장형 주차공간을 포함해 세대당 1.53대의 넉넉한 주차공간까지 제공된다.


또 힐링, 친목, 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된다. 부모와 자녀의 감성을 고려한 맘스라운지&키즈존을 비롯해 입주민간 사교모임이 가능한 커뮤니티 라운지, 어르신들의 친목도모를 위한 노인정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단지 내에 피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도 마련돼 단지 내에서도 충분한 운동과 취미를 즐길 수 있다.


‘서충주신도시 월드메르디앙 엔라체’는 다양한 첨단 주거시스템으로 주거 만족도를 향상시킬 예정이다. 조명, 난방 컨트롤 및 외출 시 생활모드 제어 등의 기능을 갖춘 10인치 컬러 풀 터치 스크린이 대표적이며, 미세먼지 차단과 실내 공기정화를 위한 청정클린 시스템도 설치된다. 디지털 온도조절기, 일괄소등 스위치 등 시스템으로 에너지 절감효과가 기대되는가 하면 디지털 도어록, 현관 도어 카메라, 욕실 스피커폰 등을 통해 안전한 생활이 가능하다.


서충주신도시 내 충주기업도시, 메가폴리스, 첨단산업단지, 바이오헬스국가산업단지(계획) 등산업단지까지 직주근접도 가능하며, 충주대소원초중학교, 용전고(2023년 개교 예정) 등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는 평당 700만원대의 분양가로 책정됐으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1차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를 적용해 수요자들은 초기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이 단지는 서충주신도시 내에서도 첨단산업단지에 들어서는 만큼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에 따라 기타지역 청약 시, 타 지역에서도 신청 가능해 전국 투자자들의 관심도 뜨거운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석건설이 시공하는 ‘서충주신도시 월드메르디앙 엔라체’는 지하 1층~지상 15층, 전용 84㎡, 총 274세대 규모다. 타입별로는 84㎡A 202세대, 84㎡B 72세대며 전 타입에 4Bay 혁신 평면설계가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에 위치한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