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 더 메트로' 2일 청약 시작…의정부 역세권·개발호재 관심

부동산 입력 2021-08-02 16:26:34 설석용 기자 1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안 더 메트로 투시도. [사진=더피알]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부성종합건설과 대우산업개발㈜이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일원에 공급하는 ‘이안 더 메트로’가 분양을 시작한다.

이안 더 메트로는 지하 3층~지상 20층, 1개 동, 아파트(전용 67, 68, 69㎡) 170가구와 오피스텔(전용 83A/B, 84A/B, 84C/C-1, 84D㎡) 20실 총 190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단지는 의정부 시내의 생활인프라를 도보로 누릴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의정부제일시장뿐 아니라 영화관과 다양한 먹거리, 카페들이 모여있는 의정부 로데오거리가 모두 도보 10분 거리에 있다.


의정부 중앙초, 배영초, 다온중, 의정부여고 등 우수한 학군도 자랑한다. 또 GTX-C 개통, 캠프 라과디아 도시개발과 같은 개발 호재가 예정돼 있어 높은 미래가치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타 단지에서 보통 유상 옵션으로 선보이는 품목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무상 품목으로는 발코니 확장, 시스템에어컨,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와 김치냉장고(일부세대), 삼성 그랑데세탁기&건조기, 오븐, 자동 중문 등이 있다.


이안 더 메트로는 올해 하반기에 입주 가능한 선시공 후분양 단지로 선분양 단지와 비교해 금융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전매제한도 없어 분양 즉시 매매가 가능하다. 2일 해당지역 1순위 청약을 시작으로 3일 기타지역 1순위, 4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는 오는 10일에 발표하며, 8월 23~25일 3일간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최근 확진자 증가세에 따라 견본주택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방문 예약 신청 고객에 한해서만 관람 가능하다. 예약자 본인 외 동반 1인까지 함께 방문 가능하며,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된다.


견본주택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은 홈페이지에서 모델하우스와 세대안내 영상 등을 확인하면 된다. 이안 더 메트로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에 있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