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스킨케어 라인 '로즈 에센스’ 중기부 브랜드K 3기 선정

S생활 입력 2021-07-20 14:08:3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젠피아 시크릿키]

젠피아(대표 정진오)의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가 출시한 스킨케어 제품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에센스’가 2021년 브랜드K 3기 뷰티 분야에 선정됐다.


중소기업 벤처부가 주관하는 브랜드K는 분야별 전문가와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특히 최종 선정된 제품은 중기부가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하는 국가대표 공동 상표를 부여한다.


브랜드K 3기에 선정된 시크릿키는 제품 기술력과 해외 진출 잠재력을 인정받은 코스메틱 브래드로 2020 러시아 코스모폴리탄 뷰티 어워드, 대한민국 혁신대상, 월드클래스 중견 강소기업 대상, 하이서울브랜드 100만불 수출탑 등에 꾸준히 선정되며 신뢰도를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글로벌 시장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은 시크릿키의 ‘로즈 에센스’는 갈락토미세스와 프로방스 장미꽃 수 함유로 풍부한 단백질과 비타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결 개선 및 빠른 생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로즈 에센스’는 2년간 ‘브랜드K’제품으로 활동하며 체험 평가단 활용 홍보, 홍보물 제작, 국내외 전용매장 입점 등의 홍보 지원을 받게 된다. 또한 수출 바우처, 수출상담회, 한류 행사 등 다양한 해외 마케팅 사업도 지원받을 예정이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브랜드K에 선정돼 글로벌 시장성과 우수한 상품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대한민국 국가대표 브랜드K의 명성에 맞게 지속적인 해외 수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시크릿키는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브랜드위크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