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퍼센트x유튜버 다영,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 W컨셉 입점 이어 완판 기록

S생활 입력 2021-07-06 14:04:10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데이퍼센트]

뷰티 브랜드 데이퍼센트가 프리미엄 여성향 디자이너 편집몰 W컨셉에 입점 후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W컨셉에서 데이퍼센트는 론칭 하루만에 뷰티 카테고리 베스트1위를 달성했으며 패션/가전/뷰티 등 전체 카테고리에서도 베스트 4위를 기록했다.

 

데이퍼센트는 2020 3월 첫 론칭한 브랜드로 유튜버 다영이 6년간 뷰티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기획하고 개발한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 제품 하나만 단독 판매 중이다.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은 오랜 시간동안 다양한 테스트와 샘플링을 통해 탄생했다. 약간의 점도가 느껴지는 뽀얀 색감과 텍스처가 특징이며, 식물성 스쿠알란이 함유되어 있다.

 

여름에는 따로 세럼이나 크림을 덧바르지 않고 젤리스킨 하나로도 편안한 스킨케어를 끝낼 수 있다.

 

데이퍼센트의 대표이자 유튜버 다영은 "젤리스킨과 함께 쓰기 좋은 다른 제품들도 개발에 들어갔다샘플링 기간까지 더해 2년 이상의 기간 동안 젤리스킨 단 하나의 제품에 쏟은 애정만큼 새로운 제품들도 예민하게 기획하고 개발할 것이다. 많은 분들께서 데이퍼센트 제품들과 함께 '내 공간'에서만큼은 편안하고 안락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데이퍼센트의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은 지속적인 판매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