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로레알파리 신제품 3종 컬렉션 단독 론칭

S생활 입력 2021-06-14 11:16:23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제품 출시 및 단독 론칭 기념 온라인 팝업스토어 운영ㆍㆍ다양한 할인 이벤트 선보여

에이블리 다양한 뷰티 브랜드 입점 및 관련 프로모션 지속 등 뷰티 카테고리 강화 예정

[사진= 에이블리]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ABLY)’가 패션 플랫폼 최초로 헤어브랜드 로레알파리 신제품 ‘드림랭스(Dream lengths) 3종 컬렉션’을 단독 론칭했다고 전했다.

 

에이블리는 패션 버티컬 커머스 최초로 로레알파리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오늘 오전 11시부터 오는 20일까지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선론칭되는 로레알파리의 ‘드림랭스’는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고 손상모의 끝 갈라짐과 끊어짐 증상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컬렉션은 △드림랭스 샴푸(450ml) △드림랭스 컨디셔닝 헤어팩(450ml) △드림랭스 노 헤어컷 크림(200ml) 3종으로 출시된다.

 

에이블리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단독 특가와 할인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이블리는 지난 10일부터 12 3일간 팝업스토어 오픈에 앞서 티징 이벤트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했다. 에이블리 최초로 코스메틱 체험단을 운영해 선착순으로 드림랭스 샴푸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했으며 3시간만에 준비된 물량을 모두 소진했다.

 

로레알파리 마케팅 담당자는 “에이블리가 MZ세대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플랫폼으로써 이번 드림랭스 신제품을 에이블리에서 가장 먼저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에이블리와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이블리 코스메틱 브랜드 담당자는 “론칭 이후 3개월만에 코스메틱 카테고리 거래액이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어 뷰티 브랜드의 높은 관심과 러브콜이 지속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MZ세대 취향에 맞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 및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등 뷰티 카테고리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로레알파리 드림랭스 컬렉션 팝업스토어 및 할인 이벤트는 에이블리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