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네닭갈비, 자체 설문조사 결과 3년 연속 고객만족도 상승

S생활 입력 2021-05-27 10:31:19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바이올푸드글로벌]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가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자체 설문조사 결과 고객만족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고객 설문조사는 브랜드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확인하고 개선점을 찾아내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유가네는 2017년부터 고객들을 대상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체 설문조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퀄리티 및 가격, 서비스, 위생 상태, 매장 퀄리티 4개 부문에서 종합적인 평가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설문조사 결과는 20215월까지 약 2,100건의 설문조사 내용을 바탕으로 분석됐다.

 

브랜드에 따르면 유가네는 고객에게 더 나은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의견을 청취하고 있으며, 철저한 시장조사와 트렌드 조사를 통한 신메뉴 출시로 고객만족도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유가네 관계자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을 분석하고 다양한 신메뉴들을 개발한 것이 3년 연속 고객만족도 상승으로 이어진 것 같다라며 앞으로 5, 10년 연속 고객만족도 상승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맛과 서비스, 위생 등 다방면에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지난달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원에서 인증하는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으로 선정되며 고객만족뿐 아니라 점주만족까지 우수한 브랜드로 인증 받았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