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중심입지 모현동 역세권 아파트 '유블레스47 모현' 공급

부동산 입력 2021-04-26 17:21:37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유탑건설은 오는 5월 전북 익산시 모현동에 익산역 역세권 입지를 갖춘 유블레스47 모현을 공급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이 단지는 모현동의 다양한 생활기반시설과 익산역 KTX SRT 등의 교통망을 누릴 수 있는 입지에 들어선다. 걸어서 3분이면 도착하는 익산역에서 KTX를 비롯한 SRT, 장항선, 전라선 등 철도 교통을 이용할 수 있다. 익산공용버스터미널이 차로 5분 거리에 있어 고속버스도 손쉽게 탈 수 있으며, 인근에 익산대로, 평동로 등 인접한 익산 주요 도로를 통해 지역 내 이동도 수월하다.

 

또한 역과 터미널을 중심으로 형성된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 이마트, 서동시장, 롯데시네마 등 쇼핑과 여가시설 뿐 아니라 모현한방병원, 전북은행 등 의료와 금융시설도 갖춰져 있다. 익산시민의 쉼터이자 놀이터인 익산문화예술의거리가 단지와 가까운 곳에 있어 미술, 음악, 캘리, 목공 등 문화생활과 예술활동도 가능하다.

 

특히 익산의 신흥 주거타운으로 변모하고 있는 모현동에는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새롭게 조성되면서 주거편의성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완공된 모현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맞춤형 행정, 복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곳에서 요가교실, 건강댄스, 노래교실 등의 수강까지 가능하다.

 

여기에 서부권역 다목적 체육관도 이달 개관할 예정이다. 서부권역 다목적 체육관에는 6개 레인의 수영장을 비롯해 어린이풀장, 다목적실, 체력단련실, 물리·재활 운동실 등이 조성되며 수영, 헬스, 요가, 에어로빅, 아쿠아로빅 총 5가지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이 외에도 모현공원, 배산체육공원 등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고, 자녀 교육을 위한 교육환경도 갖춰져 있다. 이리모현초, 이리남중, 이리여고, 전북제일고 등까지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학세권 입지도 갖췄다. 단지 주변 익산시립모현도서관이 있다.

 

한 부동산 전문가는 단지는 익산역을 한 걸음에 누릴 수 있는 역세권에 자리잡은 만큼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라며, “특히 47층의 최고층 주상복합으로 지어져 향후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유탑건설이 짓는 유블레스47 모현은 전북 익산시 모현동1238-5번지에 들어선다. 단지 규모는 지하 4~지상 47, 2개 동, 343세대에 아파트 전용 84단일면적으로 구성되며 1~2층에는 상업시설이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익산시 송학동 245-77에 위치하며 5월 중 분양 예정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