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고령자·유병력자 위한 간편가입 건강보험 출시

금융 입력 2021-04-12 09:54:31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교보생명이 고령자와 유병력자도 쉽게 맞춤형 보장을 준비할 수 있는 ‘()교보간편가입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상품은 3가지 질문에 답하면 가입할 수 있는 간편심사보험으로재해사망과 3대질병생활습관병 등 각종 재해와 질병을 폭넓게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그동안 나이와 건강상의 이유로 보험 가입이 어려웠던 고객들이 간소화된 계약심사를 통해 보다 쉽게 건강보장을 준비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경증질환이나 과거 병력이 있어도 3가지 사항에 해당되지 않으면 가입할 수 있다△최근 3개월 내 입원/수술/추가검사 필요 소견 △최근 2년 내 질병·사고로 인한 입원/수술 △최근 5년 내 암·간경화·파킨슨병·루게릭병·투석중인 만성신장질환으로 인한 진단/입원/수술 등이다.

 

우선 만일의 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주계약을 통해 재해사망을 100세까지 보장한다50여 종의 특약을 통해 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등 3대질병은 물론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항암방사선약물치료깁스치료루게릭병·파킨슨병대상포진·통풍주요법정감염병각종 입원·수술 등을 폭넓게 보장하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생활습관병 특약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많이 발생하는 질병에 대비할 수 있고다양한 플랜 설계로 필요한 질병을 집중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예컨대, ‘3대질병플랜을 선택하면 암·뇌혈관질환·심장질환 등 3대질병을 한번에 보장받을 수 있다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진단 시 보험료 납입면제 혜택도 주어진다.

 

교보생명 서경종 상품개발2팀장은 “나이와 병력 때문에 보험 혜택을 누리기 어려웠던 고객에게 꼭 맞는 상품”이라며“고령자와 유병력자도 맞춤형 건강보장을 준비할 수 있어 보험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던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상품은 30세부터 최대 8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보장기간은 100세까지다가입 고객에게는 주요 질병별 건강관리 프로그램과 건강상담병원 안내와 진료 예약, 3대질병 치료 등을 지원하는 교보헬스케어서비스 Basic가 20년간 제공된다.

 

한편교보생명은 고령자와 유병력자를 위해 2가지 질문에 답하면 가입할 수 있는 ‘()교보초간편가입건강보험도 이날 출시했다△최근 3개월 내 입원/수술/추가검사 필요 소견 △최근 5년 내 암·협심증·심근경색·뇌졸중증(뇌출혈,뇌경색)으로 인한 진단/입원/수술 이력이 없으면 가입할 수 있다주계약으로 재해사망을 보장하며, 28종의 특약을 통해 다양한 질병과 재해를 추가로 보장받을 수 있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