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전문 회사 ‘라이브커머스 코리아’, 3조 원 시장을 선점하다

S생활 입력 2021-04-08 08:48:28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라이브커머스 코리아]

언택트(비대면) 활성화에 힘입어 라이브커머스 시장이 높은 성장세를 거두고 있는 가운데 ‘라이브커머스 코리아 1 자리 지키기에 전력을 다하고 나섰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올해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 규모는 3조 원대로 추정되며, 오는 2023년에는 8조원대까지 확대될 것이라 전망했다.

 

오린아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홈쇼핑 시장 성장이 둔화된 반면 라이브 커머스 성장은 계속돼 홈쇼핑을 대체할 이라고 언급했다.

 

라이브커머스 코리아는 수년간의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경험 바탕으로 기획, 제작, 노하우를 적용해 라이브 커머스 전문 에이전시로 도약했다.

 

방송 사전 홍보부터 V.커머스 전문 진행 인력 셋팅(쇼호스트/ 인플루언서/ 셀럽), 라이브커머스 방송 제작(기획/ 촬영/ 송출)까지 고객에게 최적화된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이브커머스 코리아는 수년간 쌓아온 마케팅 전문가가 직접 운영  관리하며, 라이 방송  SNS, DA, 네이버SA   디지털 매체를 통해 사전 홍보활동 한다.

 

모델에이전시&유튜버, 인플루언서 교육 실행하고, 매니지먼트회사 SSAGENCY 자회사로 두고 직접 운영하며 일반적인 광고대행사들이 보유하고 있는 일반 인플루언서가 아닌 국내 최초 현직 모델/미스코리아/머슬마니아/아나운서로 구성된 셀럽 인플루언서를 활용하여 성공적인 방송을 만들어간다.

 

여기에 전문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작가진 크리에이티브 경력이 높은 연출진 더해, 세일즈에 국한된 콘텐츠를 벗어나 흥미와 재미를 보장하는 커머스 방송 기획하고, 소비자들을 이끄는 방송 운영한다.


라이브커머스 코리아 김준태 대표 향후 라이브커머스에 특화된 창작자 집단 '라이브스타' 지속적으로 발굴하 라이브쇼 콘텐츠 강화를 빠르게 추진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라이브커머스 코리아는 새로운 라이브커머스 콘텐츠 발굴 꾸준히 진행하 있으며, 추후 쇼핑 콘텐츠 지평 확장 멈추지  예정이다.

 

한편,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은 브랜드 니즈에 맞게 최적화된 라이브커머스 점유율 1 업체 라이브커머스 코리아    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하와이(미주한국일보)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