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21년 무이자 할부 서비스 제공

금융 입력 2021-04-01 15:30:56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하나카드가 신용카드 손님의 이자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올해 연말까지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 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온라인 쇼핑(쿠팡네이버, 11번가, G마켓옥션인터파크 등)에서 2~8개월 무이자 할부 및 10개월 또는 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대형할인점(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하나로마트 등)과 병원(정형외과피부과한의원 등 일반병원 전체)에서는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며백화점아울렛가전가구종합병원여행사항공면세점 영역에서 2~6개월 무이자 할부 및 10개월 또는 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서비스 제공한다.

 

여기에 세금–보험–자동차정비와 관련해서도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세/지방세, 4대보험료자동차손해보험차량부품 및 자동차정비 영역에서 2~6개월 무이자 할부 및 10개월 또는 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적용되는 자세한 가맹점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무이자 할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하나카드 손님들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액 및 지출이 많은 영역에서 연말까지 무이자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통해 손님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