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에듀, 소자본 성공 창업을 위한 온라인 설명회 개최

S생활 입력 2021-04-01 14:21:30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해법에듀]

최근 경기불황이 이어지면서 창업 점포의 수많은 개점과 폐점이 반복되고 있는 가운데, 창업 규모가 작아지고 있는 추세다. 관리와 운영이 상대적으로 용이한 소규모, 소자본창업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는 것이다.

 

그중에서도 교육 관련 창업이 인기를 얻고 있다. 교육 관련 경력을 갖추고 있거나 이제 막 관심을 가진 이들도 기존의 소유 공간을 활용해 쉽게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 특히 교육 창업은 네임 밸류를 가지고 있는 프랜차이즈 본사의 도움을 받는다면 보다 높은 수익 창출을 기대해볼 수 있다.

 

흔히 많은 예비 창업자들은 브랜드 본사의 도움을 받으면 소자본으로 창업이 어렵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교육 창업의 경우 고객 유치나 홍보, 운영 방식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최소한의 비용으로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주목 받고 있다.

 

천재교육 관계사 해법에듀는 이러한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해법에듀 온라인 라이브 창업 설명회를 열기로 했다.

 

오는 4 6일 오전 10 30분부터 해법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라이브 창업 설명회는 수학부터 영어, 독서논술, 중국어, 전과목까지 다양한 브랜드로 소자본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풀어줄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초보 소자본 창업자가 꼭 알아야하는 필수 창업 성공 전략과 현직 해법에듀 원장님들의 생생한 노하우, 창업 고민 해결 등 다양한 콘텐츠가 기다리고 있다.

 

해법에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소자본으로 창업을 준비하려는 분들이 더욱 많아지면서 성공 창업의 노하우와 지름길을 알리고자 온라인 창업 설명회를 열게 되었다. 높은 성공 가능성과 본사의 탄탄한 지원, 본사 주도 홍보 등으로 힘이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이처럼 교육 소자본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2021 해법에듀 온라인 라이브 창업설명회'를 주목해보자. 현재 사전 신청자에 한해 4월 한 달간 가맹비 전액 면제 혜택을 제공 중으로 사전예약은 해법에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