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스푼, 올리브영 입점 기념 특가 프로모션 진행

S생활 입력 2021-03-26 16:53:07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피부스푼]

뷰티 디바이스 스마트 스패츌러SPUUN (한글명: 피부스푼)이 올리브영 론칭 기념으로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부스푼은 작년 6월 출시하면서 싱글즈, 마리끌레르, Beauty+ 와 뷰티/패션매거진으로부터 인정받은 업체이다.

 

피부스푼이 탄생하게 된 배경은 다음과 같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킨케어를 할 때 손에다가 뿌리고 그 다음에 얼굴을 두드리게 되는데, 이때 화장품의 좋은 성분이 대부분 손에 다 빼앗기게 되는 점에서 잘못된 화장품 사용법이라 생각을 했다.

 

그렇기에 화장품을 덜어 사용할 수 있는 도구를 만들기로 했고, 이때 이 도구가 기존에 출시된 더할 나위 없는 성분과 기능들의 화장품이 얼굴에 듬뿍 흡수될 수 있기를 바랬고, 그렇게 피부스푼이 만들어졌다.

 

기존의 뷰티 디바이스 활용 단계를 추가하는 것이 아닌, 피부스푼을 이용하여 화장품을 펴 바르는 습관만으로도 기성화장품의 성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것이다.

 

실제로 IEC코리아의 20~5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한 임상실험에서 도포 1시간 후를 측정한 결과 손으로 바르는 것보다 피부스푼을 사용할 시 화장품 흡수율이 26% 정도 상승한 것이 확인됐다.

 

피부스푼은 이렇게 흡수율만을 높인 것뿐만 아니라, 유수분 밸런스 진단 기능을 활용하여 쉽고 정확하게 피부관리가 가능해 일반 여성들이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와 무게까지 고려한 세심한 배려가 곳곳에서 엿보인다.

 

이 피부스푼이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진행하는 행사로 4 3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피부스푼관계자는단순한 판매를 넘어 내 피부를 아름답게 가꿀 수 있는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게 해드리고 싶다.” 라고 하였으며 또한간단한 스킨케어의 습관의 변화로 얼굴을 부드럽게 어루만지는 잠깐의 여유를 경험하게 해드리고 싶었다.” 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혹은 피부스푼이나 SPUUN 을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