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브레이브걸스와 라이브 방송 이벤트 진행

S생활 입력 2021-03-25 14:26:32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BBQ]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가 오는 27일부터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브레이브걸스와 라이브 방송과 함께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BQ ‘Year Zero 캠페인 시작되는 이달 27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자와 4 30일까지 BBQ 앱을 통해 치킨 1마리 이상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200대를 증정한다.

 

또한 4 1일부터 메뉴 주문 모든 고객들에게 BBQ 마스코트 치빡이가 새겨진치빡이 마스크 무료로 증정한다.

 

BBQ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은 오는 27 오후 1시에 BBQ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며 시작될 예정이다.

 

이날 라이브 방송은 제너시스비비큐 윤홍근 회장의 ‘Year Zero 캠페인선포식 축사를 포함해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브랜드 전속모델 황광희와 최근 가요계에서 역주행의 신화를 쓰고 있는 브레이브걸스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을 유도할 계획이다.

 

한편, BBQ ‘Year Zero 캠페인 원점으로 돌아가서 새로운 미래로 나아가겠다는 취지로 기획된 캠페인이다.

 

최근 BBQ 자사 인스타그램, 유튜브 모든 채널에 대한 리뉴얼을 단행했으며, 새로워진 자사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가는 것이 목적이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