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동서,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견본주택 25일 오픈

부동산 입력 2021-03-25 10:42:24 수정 2021-03-25 13:35:09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울산 울주군 덕하지구에 들어서는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투시도. [사진=IS동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이에스동서(IS동서)25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들어간다고 25일 밝혔다.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은 울산 울주군 덕하지구 B1·2블록에 총 1,947가구 규모로 들어서며, 이중 1차로 803가구를 이번에 분양한다.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84중소형 타입으로만 구성되는데다. 전 세대 일반분양 물량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덕하지구는 울주군 청량읍 덕하리, 상남리 일원 총 31에 달하는 도시개발 사업으로 체계적인 개발을 토대로 각종 기반시설이 확충되고 있다.

 

단지 인근 덕하역에는 올해 10월 부산~울산을 잇는 동해선이 개통 예정으로 향후 해운대까지 10개 정거장이면 도달 가능하다. 또한 동해고속도로 청량 IC, 31번국도 등을 통해 동해안 곳곳으로 이동 할 수 있다.

 

남구 생활권에 속해 차량으로 20분이면 남구 내 번화가인 롯데백화점(울산점), 현대백화점(울산점), 뉴코아아울렛(울산점), 고속버스터미널 등을 이용하기 수월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청량천이 흐르고 이를 따라 수변공원과 산책로가 조성된다.

 

시행·시공을 맡은 아이에스동서는 남외동 에일린의 뜰을 시작으로 우정혁신도시 1·2·3, 드림in시티 1·2, 중산매곡지구, 문수로대공원 에일린의 뜰 등 울산에만 6,200여 가구를 공급하고 있다.

 

이번 단지는 전용면적 59·84타입에 4베이 구조를 선보이며, 타입에 따라 가변형 벽체를 도입해 실내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주방벽체 및 상판 엔지니어드 스톤, 스마트 오븐, 3구 인덕션, 빌트인 김치냉장고, 의류관리기, 시스템에어컨(4) 등을 기본 제공한다.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여주는 커뮤니티 시설도 도입된다. 단지 내 키즈워터파크, 키즈파티룸, 볼풀장, 캠핑장 등 공간이 마련되며 농구장, 풋살장, 실내스크린골프연습, 필라테스장, 사우나 등 운동·여가시설도 조성된다.

 

업체와 연계해 입주민 자녀들의 잠재력과 재능을 길러줄 각종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할 방침이다. 교육 플랫폼 업체 야나두와 협약해 2년 동안 온라인 영어 교육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아울러 울산 현대 축구단과 협약을 통해 초등학생 입주민 자녀들을 대상으로 2년 간 축구교실도 운영 예정이다.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은 비규제지역에서 분양되는 점에도 눈길을 끈다.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지역별·면적별 예치금 등의 조건을 충족하면 세대주, 세대원 누구나 1순위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재당첨 제한이 없고 대출규제도 덜하다.

 

한국 부동산원청약홈에서 4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1순위, 9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16일이며, 정당 계약은 27~29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가 들어서는 덕하지구는 비규제 지역으로 울산에서 희소성이 높은데다, 우수한 정주여건, 커뮤니티 시설 등이 알려지면서 분양 전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었다라며 기대에 걸맞게 아이에스동서의 시공 능력을 집약해 입주민이 자부심을 가지고 거주할 수 있는 지역 대표아파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견본주택은 울산 남구 삼산로 248에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