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송택지개발지구 지식산업센터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 분양 중

S경제 입력 2021-03-11 09:00:00 박진관 기자 1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한강그룹]

경기도 고양 삼송 택지개발지구 지원 S6-1블록에서 만날 수 있는 지식산업센터,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의 분양에 많은 기업체 수요들의 문의가 잇따르면서 지식산업센터와 근린생활시설 동시 분양이 근 시일 내 마감 소식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울 중심과 고양을 비롯해 양주, 파주, 강서 마곡지구 등 종횡무진 넘나들 수 있는 천혜의 전략적인 비즈니스 중심지를 선점한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 지식산업센터의 사업지인 고양 삼송지구는 창릉지구 GTX-A 노선 창릉역 신설 등의 효과를 바탕으로 최근 집값 상승세가 두드러지는 지역으로 이 같은 현상은 지식산업센터 시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 지식산업센터에서 차로 10분 거리 이내에 위치한 S지식산업센터의 3.3㎡당 실거래가는 지난 2015 500만 원대에서 2020년 약 800만 원대로 큰 폭의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사례에 비쳐볼 때 3.3㎡당 600만 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된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 지식산업센터는 1억 원에 4개 호실 계약이 가능한 신규 분양을 통해 안정적인 임대사업은 물론 프리미엄 형성에 따른 자산 증식까지 기대할 수 있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한강그룹(비에스홀딩스)의 탁월한 입지 선정 안목을 기반으로 삼송택지개발지구의 프리미엄에 미래가치까지 담아낸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 지식산업센터는 지하 2~지상 9, 1개동, 451실 규모의 지식산업센터와 스트리트형 상업시설 65실로 구성되며 총 488대를 수용(법정 대비 214%)할 수 있는 주차 공간을 마련해 입주사들의 편의성을 높인다.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은 3호선 지축역, 삼송역과 6호선 환승역 연신내역, 서울외곽순환도로, 통일로IC 등을 통해 수도권 전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지식산업센터의 핵심으로 지목되는 원활한 물류 이동에 최적화된 교통환경을 갖췄다. 여기에 강남 삼성역을 잇는 GTX-A 노선(예정)과 문산에서 광명, 평택, 천안을 잇는 서울문산고속도로, 신분당선 삼송역 연장(계획) 등 교통 호재도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의 미래가치를 높이고 있다.

 

고양 스타필드와 이케아, 쿠팡 켄달스퀘어, 은평 롯데몰 등이 자리잡은 비즈니스의 중심지에 들어서는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 지식산업센터는 인접한 고양시 덕은지구와 창릉신도시의 풍부한 광역 수요 확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창릉신도시 3기 신도시 지정 이후 블루칩으로 부상한 고양시 향동지구의 직접적인 수혜도 전망된다.

 

현재 진행 중인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 지식산업센터의 분양에서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된다. 3.3㎡당 600만원 대의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가 책정된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은 입주업체를 대상으로 분양 금액의 최고 80%이상 장기 저리 융자가 가능하며 입주와 동시에 등록증 발급으로 복잡한 인·허가 절차 비용 절감 및 경기도, 중소기업진흥공단의 자금 대출 알선 등 금융지원도 실시된다. 또한 입주 대상 업체에 한해 재산세 및 취·등록세 일부가 감면돼 비용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은 특화설계를 적용해 직원들의 업무 편의와 복지까지 배려한 완벽한 업무 공간을 구현하며 상품성을 강조했다. 제조업 선호도가 높은드라이브 인설계를 적용(지하 2~지상 5) 1.5톤 차량 진·출입이 가능하며 One way 물류 하역의도어 투 도어주차시스템을 통해 주차시스템 물류 이동 및 주차 쾌적성을 극대화한다.

 

지식산업센터와 근린생활시설 동시 분양을 진행 중인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에서 운영 중이며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