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족발, 대전 첫 직영 매장 ‘둔산점’ 오픈

S생활 입력 2021-03-05 14:22:59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콜라겐랩]

콜라겐랩이 운영하는 바베큐 족발 브랜드 ‘마왕족발’이 대전 둔산동에서 올해 첫 직영 매장인 ‘둔산점’을 오픈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대전 둔산점’은 총면적 100㎡의 규모를 가진 중형급 매장으로 대전 지하철 1호선 정부청사역에 인접해 있다.

 

대전 둔산점 주변으로는 주요 정부 관공서와 오피스, 대형마트가 위치해 있다. 또한, 대전 핵심 상권인 타임월드 상권 및 둔산동, 탄방동, 월평동, 갈마동을 아우르는 주거지가 밀집해 있어 직장인, 연인, 가족 고객군의 다양한 방문과 더불어 배달 매출이 기대되는 곳이다.

 

마왕족발은 대전 둔산점을 기준으로 대전 충청지역을 대표하는 안테나 매장으로 적극 육성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마왕족발 둔산점은 오픈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방문 포장 고객에게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홀방문 고객 메인 메뉴 주문 시,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시그니처 메뉴인 마왕 통구이는 감칠맛 나는 특제 소스를 얹어 오븐에 직화로 구워 독특한 바베큐향과 단짠단짠한 맛으로 2030 여성 고객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매콤한 중간 맛 선호도가 가장 높으며, 납작 당면을 함께 곁들여 먹는 것으로 SNS를 통해 회자되고 있다.

 

마왕족발 박근준 대표는 “이번 대전 둔산직영점 출점을 통해 마왕족발 입점을 간절히 희망해왔던 대전 팬분들께 선보일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마왕족발의 수준 높은 바베큐 족발을 더 맛볼 수 있도록 대전 지역 내 매장을 더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