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파트너스, 2021년 1기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

S생활 입력 2021-02-26 15:03:06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2인 이상의 예비 또는 3년 이내 초기 스타트업 대상

[사진= ㈜아이디어파트너스]

㈜아이디어파트너스(이하 아이디어파트너스)'2021 1기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을 개최하고, 참여기업(투자 2개사, 보육기업 4개사)을 오는 3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금번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의 모집 대상은 2인 이상의 예비 또는 3년 이내 초기 스타트업이다.

 

국내 혁신적인 스타트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 지원 사업을 주로 수행하고 있는 아이디어파트너스는 이번선발 공고를 통해 농ㆍ축산 식품 바이오, 소셜벤처 및 사회적 경제, 뉴딜정책 분야의 잠재력 높은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 및 보육하게 된다.

 

평가를 통해 최종 선발된 기업들은 투자유치를 위한 교육부터 컨설팅, 제품 개발 및 시ㆍ양산을 위한 지원 등을 담은 프로그램 교육을 받게 되며, 기간은 4월부터 4개월간이다.

 

이후에는 파이널 데모데이를 통해 실질적인 투자심사를 진행, 최종 선정된 기업들은 총 1억 원 규모의 아이디어파트너스의 직접적인 투자를 유치할 수 있게 된다.

 

중소벤처기업부 지정 창업기획자 298호로 지정받은 엑셀러레이터인 아이디어파트너스 대표 김수환은 "새로운 먹거리 산업인 농ㆍ축산 식품 바이오 스타트업들과 사회적 가치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우리 주변의 소셜벤처 기업들의 지원과 투자를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며 앞으로도 자체적인 배치프로그램의 투자 규모와 지원을 늘려가며 스타트업 생태계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본 프로그램은 아이디어파트너스의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메일을 통해 접수받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