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 원주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후원 물품 전달

전국 입력 2021-02-17 16:52:22 강원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800만원 상당 자세교정기능성 물품…140명에 전달

박미경(오른쪽)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장이 17일 박태현 원주지역아동센터 연합회장과 자세교정기능성 물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

[서울경제TV=강원순 기자]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는 원주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홈택트 활동으로 바른 자세유지에 어려움이 있는 아동·청소년을 위한 자세교정기능성 물품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원주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원주시 내 저소득가정 아동·청소년 140여 명에게 전달 된다.
 

이번 자세교정기능성 후원물품은 지난해 12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코로나 19로 가정에서 지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운동부족과 잘못된 자세를 가진 아동·청소년에게 자세교정으로 자신감과 집중력 증진을 돕기 위해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에 지원한 것으로, 약 8백만 상당의 자세교정쿠션, 기능성방석으로 구성됐다.
 
박미경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장은 “이번 지원을 통해 아동·청소년들이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이를 통해 자신감과 집중력이 올라가고 자신에 대한 긍정적 인식도 증가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박태현 원주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전달 받은 후원물품으로 아이들이 바른 자세를 유지하며 자신감을 갖고 신체적, 정신적으로 더 건강해 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는 지자체, 공공기관, 복지기관, 기업들과 협력하여 강원도 내 소외된 이웃, 도움이 필요한 지역 아이들을 지원하는 국내전문복지사업과 지역의제기반의 다양한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강원순 기자 보도본부

k10@sead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