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국내 최초 ‘플레이스테이션’ 제휴카드 출시

금융 입력 2021-01-22 15:00:02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현대카드가 PlayStation®(이하 플레이스테이션)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PlayStation® - 현대카드M(이하 플레이스테이션-현대카드M)’을 오는 25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플레이스테이션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가정용 게임기’로 알려진 콘솔 게임기로 국내에도 수많은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현대카드M’은 국내 최초의 플레이스테이션 제휴카드로 게임 콘텐츠 혜택과 M포인트 적립 등 현대카드M의 고유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먼저, ‘플레이스테이션-현대카드M’으로 플레이스테이션의 정기 구독 서비스 PlayStation®Plus(이하 PS Plus) 첫 결제 시 최대 1만8,8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연간 500만 원 이상 사용 고객은 PS Plus 연간 정기 구독 요금에 해당하는 최대 4만490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에이티게임 온라인몰, PlayStation™Store 등 지정된 가맹점에서 게임 콘텐츠를 구입할 때에는 최대 1만5000원 청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해 플레이스테이션 콘솔을 구입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현대카드 M포인트 적립 혜택 역시 제공된다. 이용 업종 및 이용 금액별로 0.2% 기본 M포인트 및 추가 M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한 M포인트는 일상생활, 쇼핑, 자동차 구매, H-Coin, 현대카드 Gift카드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VISA) 모두 2만 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 또는 홈페이지,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양한나 기자 금융부

one_shee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