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심플리쿡’ 출시 3주년 기념 경품 추첨 이벤트

S생활 입력 2021-01-19 11:00:00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심플리쿡]

GS리테일의 밀키트(Meal Kit, 간편요리세트) 브랜드 심플리쿡이 출시 3주년을 기념하여 ‘3주년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심플리쿡이 제공하는 밀키트는 HMR(Home Meal Replacement, 짧은 시간에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가정식 대체식품)의 한 종류로 손질된 식재료반조리된 소스 등을 하나로 모아 레시피와 함께 제공되는 서비스다.

 

특히 요리를 하는데 시간과 노력을 줄이는 동시에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고 조리가 간단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3주년 출시 기념 이벤트는 심플리쿡 상품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디럭스룸(2인 조식포함) 1박 숙박권(2)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디럭스룸(2인 조식포함) 1박 숙박권(2)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디럭스룸(조식 미포함) 1박 숙박권(3) 등 호텔 숙박권이 제공된다.

 

또한 맘타겟의 인기가 높은 모슈’, ‘울랄라의 심플리쿡 한정판 굿즈인테이블 전기포트(5) ▲울랄라 플레이트 4(10)도 제공 되며, 미 당첨자 중 별도의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 될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심플리쿡 상품 3만 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 참여가 된다. 행사기간은 오는 26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요리를 하는 비중이 매우 급증하고 있으며, 간편한 조리가 가능한 심플리쿡의 선호도 및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고객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경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많은 분들이 심플리쿡으로 집에서 간단하게 맛있는 요리도 하고, 다양한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S프레시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