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새해 마케팅 시작

산업·IT 입력 2020-12-24 12:22:37 문다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이마트24]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흰소해(신축년)를 맞아 이마트24가 발 빠르게 관련상품과 마케팅을 선보임으로써 고객 잡기에 나선다.

 

이마트24는 흰소해를 상징하는 이색 상품으로 큐트카우(cute cow) 마시멜로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독일 마쉬멜로 전문 식품제조업체 아슬리사의 큐트카우 마시멜로를 1만개 한정 판매한다.

 

큐트카우 마시멜로는 소모양 마시멜로로, 그대로 취식하거나 구워 먹을수 있는 상품이다. 글루텐 프리 상품이며 1세트 가격은 5,900원이다. 이마트24는 큐트카우 마시멜로 출시를 시작으로 오는 1월 1일부터 찹스테이크, 육포, 우유, 치즈 등 다양한 소 관련 상품 덤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