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12월 겨울 기획전 '윈터 컬렉션' 진행

라이프 입력 2020-12-01 13:19:30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엔유씨전자]

주방가전기업 엔유씨전자가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맞이 기획전 윈터 컬렉션(WINTER COLLECTION)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연말,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양한 건강가전을 실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기획상품에 한해 최대 4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엔유씨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10%의 추가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됐다. 엔유씨 프리미엄 원액기 EVO82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폴바롤 오딘 전기 토스터기를 증정하며, 진공방음블렌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아 무드 가습기를 증정한다. 또한, 스마트 발효기 구매 고객에게는 엔유씨 청국장 종균을 증정한다.

 

최근 엔유씨전자는 탄수화물을 줄여주는 저당식밥솥을 출시했다. 백미 속 탄수화물을 최대 49% 감소, 현미 속 탄수화물을 최대 56%까지 감소시켜주는 밥솥으로, 다이어트와 당뇨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단순히 밥만 만드는 밥솥이 아닌 스팀 요리, 죽 요리, 탕 요리 등 다양한 요리를 구현할 수 있어 건강이 중요해진 요즘 멀티 기능 가전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신제품 저당식밥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2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블랙프라이데이 때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상품과 사은품 혜택으로 준비됐다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즘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