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락, 日폴라리스 -X와 ‘오디티 댄스파이터’ 퍼블리싱 계약

증권 입력 2020-11-20 10:15:29 수정 2020-11-20 14:18:33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투락이 일본 퍼블리싱 전문 회사와 손잡고 글로벌 콘솔게임 주요 시장인 일본 콘솔 게임시장 공략에 나선다.


투락은 온택트(Ontact) 진행되는 지스타2020 참가해 로그라이크 콘솔게임 오디티 댄스파이터 일본지역 닌텐도 스위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0 밝혔다.


폴라리스-X 스트리트파이터 시리즈로 전세계에 2D 대전 격투 게임시대를 열었던 개발사 캡콤의 출신들이 설립한 회사로 게임 개발부터 퍼블리싱까지 오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현재 국내 개발사와 협업을 통해 일본시장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내고 있다.

 

일본 콘솔시장은 북미유럽과 더불어 전세계에서 주요 콘솔 시장  하나로 손꼽힌다국내 게임업체들은 PC온라인모바일 게임의 성장세가 잦아들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콘솔게임에 집중하고 있는 추세다투락은 첫번째 IP 게임 마키나이츠:블러드 바고스  국내  북미유럽 콘솔시장에서 호평받은  있어 이번 오디티 댄스파이터 흥행도 기대된다.

 

오디티 댄스파이터 투락이 보유한 두번째 IP 게임으 최고의 댄스 그룹을 꿈꾸는 오디티걸즈 멤버들이 가상세계 버추얼 월드로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려낸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들은 테스토스테론파츄  4종의 기본 캐릭터와 히든 캐릭터 6종을 조작해 5종의 테마를 랜덤으로 선택해 스테이지를 이어간다 캐릭터는 기본 스킬 2종과 보스 스킬 10종을 획득할  있어  120종의 다양한 스킬을 활용해 게임을 플레이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지스타2020 참가를 통해 폴라리스-X 퍼블리싱 계약하는  좋은 결과를 얻을  있어 뜻깊은 자리였다며 첫번째 IP게임에 이어 두번째 IP 게임인 오디티 댄스파이터 오랜기간 준비한만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다양한 퀘스트를 즐길  있을 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