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숭의동 ‘더샤인 메디컬센터’ 메디컬전문상가, 역세권 1층 약국 독점 선착순 분양

S경제 입력 2020-11-18 10:33:19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더 샤인 메디컬센터]

인천 구도심 재개발의 중심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숭의역세권이 신규 주거지역으로 급부상 중이다.

 

재개발 및 역세권개발을 통해 인구 유입이 활성화되며 병의원, 마트 등 생활인프라로 전문상가의 희소성이 높다.

 

더샤인 메디컬센터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숭의동 일대에 지하2~지상8층 규모의 메디컬전문상가이다. 인근 병의원과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며 소규모 의원부터 대형 병원까지 다양한 면적으로 분양 받을 수 있다.

 

지상1~2층까지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며 1층 약국 자리를 독점으로 분양 받을 수 있다. 3~8층까지 전문병원 및 병의원이 들어설 예정으로 분야별 병원이 입점할 계획이다. 총 주차대수는 78대로 넉넉해 고객 유입이 용이하다.

 

반경 2 내 초, , 고교 등 12곳이 밀집해 있으며 인하대학교 및 전문대학이 4곳으로 교육호한경이 구축돼 있다. 인하대병원, 현대유비스병원, 인천 축구전용구장 및 영화관 등 젊은 층의 유입이 활발한 지역이다.

 

인천 재개발의 선두지역으로 용마루지구, 숭의5.6.8구역, 신흥3.4구역, 숭의현대힐스테이트, 숭의메트로타워 등 신도시급 주거단지로 평가받고 있다. 인천항, 월미도, 송도신도시 등 인접해 있어 다양한 문화시설이 밀집해 있다.

 

신포문화의거리, 차이나타운 등 사통팔달 교통의 중심으로 지하철 1호선 및 수인선 숭의역 등 접근성이 우수하다. 차량이용 시 경인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2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교통환경이 우수하다.

 

인천1.8항만 재개발 사업으로 도심 기능 활성화를 위해 크루즈정착장, 아쿠아리움, 영화관, 컨벤션센터, 키즈랜드공원 등 계획돼 있다.

 

또한 수인선 숭의역에서 인하대역까지 상부 1.5구간에 주민참여예산 20억 원 등 40억 원을 투입해 철도테마광장, 주민참여공동체정원 등 수인선 유휴부지 도시 숲길을 조성한다.

 

더샤인 메디컬센터는 서울 및 수도권의 접근성을 확보한 전문상업시설로 선착순 분양 중이다.

 

가시성과 광고효과로 유동인구 확보가 유리하며 직장인 수요까지 품을 수 있어 추후 발전 가능성이 높다.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잔여호실 등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ia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