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싸롱 창업 시장 활력 불어 넣는 '살림살이 나아지는 리뷰 이벤트' 진행

S생활 입력 2020-11-16 13:31:11 수정 2020-11-18 08:54:13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고기싸롱]

추워진 날씨, 끝날 기미가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 여파에 따른 경제 상황으로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외식 한 번 하기도 부담스런 요즘이다.

 

이에 몸과 마음이 지친 소비자를 위해 고기싸롱살림살이 나아지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고기싸롱매장(인천시청, 광주진월점 제외)을 방문해 식사한 후, 영수증을 네이버 리뷰 또는 SNS(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인증하면 된다. 참여 고객들에 한해 추첨을 통한 경품 제공이 이뤄진다.

 

이벤트는 121일부터 31일 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02118일 금요일이다.

 

프리미엄 무한리필 고기의 맛과 퀄리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면서 경품 이벤트의 혜택까지 얻을 수 있다.

 

이처럼 고기싸롱은 단순한 무한리필고기전문점의 개념을 넘어 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배려하는 운영 정책을 이어가고 있다.

 

고기싸롱은 육즙 가득한 저온숙성 프리미엄 육류 사용과 숯불로 구워 풍미와 맛을 더한 시스템 구축, 고기 외 풍부한 사이드 메뉴 구성까지 더해진 브랜드 경쟁력을 갖췄다.

 

덕분에 불황의 시기에도 고기싸롱은 지속적인 신규 가맹점 오픈 소식을 전하고 있다.

 

관계자는 불황의 시대에도 고기싸롱을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 여러분들께서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안을 얻으실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매장을 방문해 맛있게 식사하시고 온라인으로 영수증을 리뷰해주시는 방법으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고기의 맛과 퀄리티도 즐기시고 푸짐한 경품의 혜택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고객분들에게도 위안을 드릴 수 있지만, 어려운 상황 속에서 각 가맹점의 점주분들도 매장 매출 증대 효과 및 더욱 많은 고객층 확보에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고기싸롱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면 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