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마루 신메뉴, ‘눈꽃 치즈팡’ 11월 출시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S생활 입력 2020-11-11 16:11:04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치킨마루]

본사-가맹점 상생협력의 모범적 행보를 통해 공정거래조정원 인증 착한프랜차이즈에 선정된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11월 신메뉴 눈꽃 치즈팡을 출시한다.

 

신메뉴눈꽃 치즈팡은 국내산 닭에 치즈 시즈닝을 듬뿍 버무려 달콤한 치즈 맛이 입안에서 팡팡 터지는 매력으로 입맛을 사로잡아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치킨마루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전국 치킨마루 매장에서 전사 프로모션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순살 눈꽃 치즈팡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새콤달콤한 어니언 딥핑소스와 캔콜라를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치킨마루브랜드의 아이덴티티는 품질 좋고 맛있는 치킨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착한 가게다. 이번 눈꽃 치즈팡 역시 국내산 닭을 이용해 품질을 높이고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이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면서 할인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치킨마루 공식채널을 통해 풍성한 이벤트로 찾아갈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30세대 사이 갓킨마루라고 불리는 치킨마루는 지난 3월부터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을 대상으로 계육 값을 지원하며 고통을 분담했을 뿐만 아니라 코로나로 지쳐 있는 가맹점주들에게는 휴가를 주고 본사 직원들이 운영하는 가맹점 클린캠페인 및 영업지원 정책을 통해 가맹점과의 상생협력의 행보를 보여왔다.

 

이 밖에도 온라인 홍보지원 및 배달APP 할인 금액 지원 등 가맹점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예비창업자들의 부담을 덜기 위한 4()정책(로열티, 광고송출비, 홍보물, 오픈행사 지원)을 꾸준히 실행하고 있다.

 

신제품눈꽃 치즈팡과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치킨마루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