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임직원이 쉬는 방법ㆍㆍ에듀윌 대표 안마시설 ‘힐링큐브’ 탐방

S생활 입력 2020-11-11 16:06:05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임직원들이 근무 중 신체적 피로를 느낄 때를 위해 국가공인 안마사가 상주하는 사내 안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른바 힐링큐브로 에듀윌 임직원들이 업무 중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수 있도록 마련된 대표 복지 공간 중 하나다. 에듀윌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업무 시간 중 130분 씩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국가공인자격 안마사 4인이 마사지를 제공해 처음 도입된 20196월부터 현재까지 많은 임직원들의 뜨거운 관심 속 운영되고 있다.

 

이 외에도 힐링큐브에는 여성 전용 휴게실도 마련됐다. 10개의 수면실과 수유실이 갖춰져 있다. 임직원 휴게 공간인 에듀윌역에도 안마의자 38대 및 세라젬 마사지기가 있어 언제든 리프레시를 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업무에 더욱 집중하고, 몰두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복지 시설들이 생겨나고 있다라며, 그 중 힐링큐브는 많은 임직원들이 대표적인 힐링 시설로 꼽는 복지다. 최근에는 사내 심리상담실 마음, 에 대한 호응도 매우 높다고 말했다.

 

사내 심리상담실 마음,은 에듀윌 임직원들의 다양한 정신적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장소다. 전문 심리상담사가 상주하며, 양질의 테스트와 해석,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업무 스트레스 등의 회사 고민부터 가족관계, 부부관계까지의 개인 고민까지 해결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 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