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호반써밋 수성’ 주거용 오피스텔, 5일까지 청약

부동산 입력 2020-11-04 14:41:44 수정 2020-11-04 15:01:19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호반건설이 대구 수성구에 공급한 ‘호반써밋 수성’ 조감도. [사진=호반건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호반건설은 대구 수성구에 공급한 호반써밋 수성주거용 오피스텔의 청약이 5일까지 진행된다고 4일 밝혔다. 

 

호반써밋 수성 주거용 오피스텔은 114~5일 청약, 6일 추첨 및 당첨자발표, 7일 정당계약이 진행된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85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호반써밋 수성은 지하 2~지상 493개동 초고층 주거복합단지다. 469가구 중 주거용 오피스텔은 전용 79의 단일면적 168실로 구성된다. 시행사는 한국자산신탁, 위탁사는 지엔비대구수성이며, 시공은 호반건설이 맡았다.

 

호반써밋 수성 주거용 오피스텔은 청약조건, 대출 등 수성구 입성의 진입장벽을 낮췄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인 자(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재외동포 및 외국인 포함)는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도 없다.

 

단지가 들어서는 황금네거리 인근은 교통과 교육, 생활편의시설, 자연환경 등 주거환경이 잘 갖춰진 곳이다.

도시철도 3호선 황금역 역세권으로 동대구로와 청수로, 신천대로가 인접해 편리한 교통 여건을 자랑한다. 들안길초, 경신고, 경북고, 대륜고, 정화여고, 대구과학고 등 교육환경을 갖췄다.

 

인근에 대형마트인 홈플러스가 위치하며 수성못, 들안길 먹거리타운, 수성아트피아, 대구어린이회관 등도 가까이에 위치해 쇼핑, 문화, 여가까지 불편함이 없이 누릴 수 있다.

 

대구에 첫 선을 보이는 호반써밋 브랜드 단지로 호반써밋 수성 주거용 오피스텔은 설계에도 공을 들였다. 호반써밋 수성의 오피스텔은 49층 스카이라인, 공간의 효율성을 높인 주거특화 평면설계, 아파트와 분리된 주차 공간, 오피스텔 전용 피트니스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호반건설 분양관계자는 최근 대구에서 공급된 주거용 오피스텔이 완판 되거나 프리미엄이 높게 형성되는 등 긍정적인 분위기를 형성하면서 호반써밋 수성에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호반건설이 대구광역시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호반써밋 단지인 만큼 수요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주거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호반써밋 수성 주거용 오피스텔 견본주택은 수성구 범어동 1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