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대표 사내교육 ‘화목점심특강’…화목한 가정 위한 임직원 부모교육

S생활 입력 2020-10-27 16:49:22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임직원을 대상으로 화목한 패밀리를 위한 화목점심특강 2영유아기 부모편을 종료했다.

 

에듀윌은 아이를 정말 잘 키우고 있는지, 올바르게 훈육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혹은 아이와 건강하게 소통하고 싶은 방법을 알고 싶은 임직원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신청 및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화목점심특강은 점심 시간을 이용해 구글 미트를 활용,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임직원 대상 교육이다. 지난 1미혼자편에 이어, 이번 2탄에서는 만 6세 미만의 영유아기 부모를 대상으로 했다.

 

이번 화목점심특강 역시 총 3회차에 걸쳐 진행됐다. ▲긍정적이고 밝은 아이로 키우기 ▲아이와 건강하게 대화하기 ▲일하는 부모의 건강한 훈육 등을 주제로 인하대 아동학과 교수이자 인천성모병원어린이집 원장인 김흔숙 강사가 강의했다.

 

화목점심특강에 참여한 한 에듀윌 임직원은 “PC나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교육을 들을 수 있고, 실제 아이를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내용이라 매우 유익했다.”면서, “따로 시간을 내서 부모교육 강의를 듣기가 어려운데, 회사 차원에서 이런 교육을 제공해줘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듀윌은 지난 9월부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점심시간을 이용해 화목한 가정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내용을 담은 특강을 진행해 오고 있다.

 

특히 직원교육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에듀윌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내 교육을 시행해오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교육이 명사를 직접 초청해 그들의 인사이트를 얻는 두드림 교육이다.

 

매일 아침 트렌드, 마케팅, 기획력, 경영 등의 역량 콘텐츠를 10분 내외로 짧게 시청하며 국내외 최신 트렌드와 업계 최고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에듀윌 인사이트 스파크도 임직원들의 역량강화를 돕기 위해 마련했다.

앞으로도 에듀윌은 임직원의 성장을 돕는 다양한 사내 교육을 개발, 도입한다는 계획이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