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한 신입, 경력 채용 진행

증권 입력 2020-10-13 15:57:06 서정덕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미래에셋대우는 13일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한 목적으로 신입,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7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경력직 PB 상시 채용에 이어 비대면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하는 IT, 디지털 부문 신입, 경력 채용과 고객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고객센터 신입 채용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채용 전형은 지난 2~3년간 IBTRADING 등에 집중되어 있던 것과는 달리 주식투자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한 측면이 반영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미래에셋의 비전은 고객의 성공적인 자산운용과 평안한 노후를 위해 기여한다는 것이며, 이번 인재 영입을 통해 고객서비스를 한 층 강화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불확실한 경제 상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과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를 영입하는 것은 항상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있는 부분이라며 , 박사급 인력 은 물론 지원 분야에 대한 전문지식을 갖춘 많은 인재들이 지원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미래에셋대우는 사업 부문별 필요인력을 적시에 선발하기 위해 수시채용을 연중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IT, 디지털 부문과 고객센터 채용은 오는 15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mileduck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정덕 기자 증권부

smileduck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