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캠퍼스, 2020년 간호독학사 시험대비 총정리 온라인 특강 오픈

S생활 입력 2020-10-12 13:35:37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iMBC캠퍼스 제공

iMBC캠퍼스가 2020년도 독학사(독학학위제) 4단계 시험에 앞서 간호학과 최종합격을 위한 '시험대비 총정리 특강'을 지난 8일 오픈했다.

 

매년 오프라인 특강으로 진행되었던 강의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비대면 온라인 특강으로 제공된다.

 

업계 유일, iMBC 캠퍼스에서만 제공되는 간호특강은 iMBC캠퍼스 간호학전공 교수진들이 최근 출제경향과 의도를 파악하고 핵심만 요약정리하여 시험보기 전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기존 iMBC캠퍼스 간호독학사 수강생들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며, iMBC캠퍼스 홈페이지 내 내강의실에서 본인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시청가능하다. 일반 간호독학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는 유료로 제공된다.

 

독학사 간호학 전공시험은 3년제 간호학과 졸업자가 응시대상이 되며, 총점합격제로 응시할 경우 평균점수로 60점만 넘어도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4단계 시험 단 한 번의 시험만으로 합격 여부가 결정되는 만큼 수험생들의 시험에 대한 이해도와 합격률을 높일 수 있도록 매년 iMBC캠퍼스에서 특강을 제공해왔다.

 

특강 커리큘럼은 간호독학사 시험과목인간호연구방법론간호과정론간호지도자론간호윤리와법 네 과목에 대해 마무리 핵심정리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iMBC캠퍼스 독학팀 관계자는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 특강으로 진행되지만 간호독학사를 1년 동안 준비해온 수험생들에게 iMBC캠퍼스만의 독보적합격 콘텐츠로 모두가 좋은 성적으로 합격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독학사 전문교육브랜드 iMBC캠퍼스는 간호학과를 비롯하여 경영학과, 심리학과, 영어영문학과, 국어국문학과, 법학과, 컴퓨터과학과, 유아교육학과 총 8개 학과를 운영하고 있으며, 독학사 전 단계 전용교재와 강의, 단계별 온라인 모의고사 등 최적의 독학사 학습 커리큘럼을 자체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